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7:23
연예

"드릴 말씀 있습니다"…김미려♥정성윤, 고민 끝에 큰 결심 (미성부부)

기사입력 2022.08.22 15:14 / 기사수정 2022.08.22 15:1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김미려, 정성윤 부부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의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최근 김미려, 정성윤 부부는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미성부부를 통해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김미려는 "이 채널을 계속 끌고 가려면 다른 거에도 도전을 한 번 해봐야겠다 싶었다"고 운을 뗐고, 정성윤은 이어 "다른 콘셉트로 채널을 운영해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간단한 예고 영상을 선보인 뒤 이들 부부는 "앞으로 주기적으로 볼 수 있을 것"이라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그러면서 김미려는 "그동안 미성부부만의 느낌을 좋아했던 구독자분들이 계실텐데 아마 예상하건데 많이들 나가시지 않을까"라고 우려했다.

이에 정성윤은 "메인 콘셉트를 바꾸기는 하지만 재밌는 영상들도 겸해서 업로드할 생각이니까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또 미성부부는 영상과 함께 "가족 콘텐츠로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았다. 하지만 근래 영상을 제대로 올리지 못해 고민하고 있었는데 새로운 변화를 두고 싶었다"고 설명글을 남겼다.

덧붙여 "다른 콘텐츠로 당황할 수도 있지만 더 재밌고 자주 영상을 올리고자 변신하기로 했다. 바뀌었다고 구독 취소하지 말고 더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 열심히 해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김미려, 정성윤 부부는 딸 모아, 아들 이온과 함께 가족 콘텐츠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 받아왔다. 새로운 콘셉트의 미성부부는 이달 23일 첫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김미려 인스타그램, 미성부부 유튜브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