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0:18
연예

오마이걸 아린, 서혜원 정체 알고 충격…유인수와 티격태격 케미 (환혼)

기사입력 2022.08.22 09:1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오마이걸 아린이 순수한 매력으로 극의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환혼’에서 아린(진초연 역)은 진요원과 송림의 팽팽한 대립 속에서 등장만으로도 분위기를 환기시키며 이목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진초연(아린 분)은 드디어 진요원의 문을 움직인 언니 부연의 후보가 나타나 진요원으로 다시 돌아왔다.

이는 진요원을 이용하려는 진무(조재윤)의 계략이었으나, 한 치의 의심도 없이 언니 행세를 하는 소이(서혜원)를 끌어안고 벅찬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반가워해 진초연만의 순수하고 순진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러나 초연은 소이가 무덕(정소민)의 기운이 불길해 가까이하지 않는 게 좋다고 말하자 “그렇게 나쁜 아이는 아닌데”라며 의외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음양옥 사건부터 살인 누명, 가출 수발까지 그동안 무덕과 앙숙 구도를 유지해왔으나, 정작 험담에 동조하지 않고 의리를 드러내 반전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이어 대호국 술사들이 모두 모인 만장회 자리에 서경 선생의 심서를 가져오게 된 초연은 박진(유준상)의 명령으로 박당구(유인수)와 동행하게 됐다. 함께 사랑의 도피를 감행했으나 집안의 적이 되어 만난 두 사람은 신경전을 벌이며 변함없는 티격태격 케미를 뽐냈다.

그러나 곧 당구를 통해 찾은 언니 부연이 진짜 부연이 아니라는 소식을 듣고 충격에 빠졌다. 특히 과거 자신의 증언으로 무덕의 살인 누명을 벗겨줬던 일의 진짜 범인이라는 사실까지 알게 되어 앞으로 진초연이 어떤 전개를 이끌어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처럼 아린은 결말을 향해 달려가는 극의 긴장감 넘치는 흐름 속에서도 친근하면서도 밝은 에너지로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진초연 캐릭터의 사랑스러움과 순수함을 고스란히 표현해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아린이 최종회까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환혼'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환혼'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