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27 07:37
연예

'배우 전향' 이나은, 새 프로필 공개…복귀 초읽기? [엑's 이슈]

기사입력 2022.08.17 10:57 / 기사수정 2022.08.17 10:57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그룹 에이프릴(APRIL) 출신 이나은이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가운데, 그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17일 오전 나무엑터스 홈페이지에는 이나은의 프로필 사진이 업로드됐다. 지난 6월 전속계약을 맺고 2개월 만에 공개된 사진이다.

아직까지는 이나은의 사진과 생일을 제외하고는 별다른 정보는 기입되어있지 않았지만,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것만으로도 많은 시선이 모였다.

다만 그의 팬들을 제외한 다수의 네티즌들은 이나은의 프로필이 공개되자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비록 학교폭력 논란은 해당 내용이 거짓 폭로로 밝혀지면서 오명을 벗었으나, 그룹 내 집단따돌림 논란에 대한 오명은 벗지 못했기 때문.

게다가 해당 논란이 이어지면서 그룹이 해체되어 부정적인 여론이 더욱 큰 상황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나은의 복귀에 대해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과연 이나은이 성공적으로 복귀해서 다시금 배우로서 활동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이나은이 새 둥지를 튼 나무엑터스에는 박은빈, 구교환, 이준기, 서현, 강기영, 김환희, 송강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 나무엑터스 홈페이지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