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6 12:16
연예

스테이씨, 시카고 속 여섯 멤버…데뷔 첫 화보집 출시

기사입력 2022.08.17 10:2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데뷔 첫 화보집을 출시한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데뷔 첫 포토북 'STAY IN CHICAGO'를 17일 오후 3시부터 위드뮤 온라인 몰에서 판매한다.

스테이씨의 이번 포토북은 지난 5월 'KCON 2022 프리미어 인 시카고' 공연 참석 차 미국 시카고를 방문한 스테이씨는 그 곳에서의 이야기를 이번 포토북에 충실하게 녹여냈다. 

시카고 속 여섯 멤버의 매력을 'STAY IN Chic', 'STAY IN Cool', 'STAY IN Comfortable', 'STAY IN Classic', 'STAY IN Celebration' 등 총 다섯 개의 테마로 풀어내며 총 20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한층 풍성하게 채운다.

이밖에도 스테이씨만의 영한 에너지를 가감 없이 담아낸 엽서, 포토카드, 메이킹 DVD 등의 알찬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데뷔 후 첫 해외 스케줄을 담아낸 첫 화보집인 만큼 팬들의 만족도가 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19일부터 'KCON 2022 LA'와 'KCON 2022 US 투어' 무대에 오른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