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30 17:54
연예

"그 어느때 보다 행복"…BTS 제이홉·RM, 빌리 아일리시 남매와 다정

기사입력 2022.08.16 17:59 / 기사수정 2022.08.16 17:59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과 RM이 팝가수 빌리 아일리시와의 사진을 공개했다.

16일 오후, 제이홉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ier Than Everrr(그 어느 때 보다 행복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과 RM이 팝가수 빌리 아일리시와 친오빠 피니어스와 함께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각자의 성격을 드러내는 듯 각기 다른 패션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스타'다운 면모를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제이홉은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커다란 고양이 귀가 달린 형광 비니를 쓴 채 포즈를 취하며 팬들에게 귀여움을 어필했다. 그는 빌리 아일리시의 콘서트 띠를 착용한 모습을 공개하며 콘서트 관람을 인증했다.

한편, 빌리 아일리시는 15일 서울에 위치한 고척 스카이돔에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6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 콘서트를 열어 화제 된 바 있다.

사진 = 제이홉 인스타그램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