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6 22:13
연예

'나는 솔로' 6기 순자 "♥남친, 공유+현빈 닮아" 인증샷 공개

기사입력 2022.08.16 16:56 / 기사수정 2022.08.16 16:56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나는 솔로' 6기 출연자 순자가 남자친구와의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순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쟈기얌.. 고맙고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남자친구와의 사진을 게재했다.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남자친구와 미모를 뽐내며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는 순자의 행복한 미소는 보는이들의 부러움을 자극했다.



또한 순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울 쟈기는 참 예쁘게도 먹는군♥"이라는 글과 "공유랑 현빈 닮은 내 남친 사랑해여..♥"라는 글을 연달아 게재하며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또한 순자는 "맨날맨날 전화로 노래 불러준다.. 넘 다정하당..."이라고 덧붙이며 남자친구와의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음을 과시했다. 

순자의 럽스타그램을 본 팬들은 "언니 너무 행복해보여용", "너무 보기 좋다 선남선녀", "분명 멋진 남친 생길 줄 알았어요", "짱이에요 부럽"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순자는 SBS Plus, ENA PLAY 예능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6기에 출연했다. 최근 순자는 회사원 남자친구를 공개하며 화제된 바 있다.

사진 = 순자 인스타그램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