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5:59
연예

'현재는 아름다워' 윤시윤, ♥배다빈에 "같이 살자" 애틋 고백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2.08.15 07:30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현재는 아름다워' 윤시윤이 배다빈을 붙잡았다.

1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40회에서는 현미래(배다빈 분)가 진수정(박지영)을 위해 이현재(윤시윤)와 결혼을 포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정자(반효정)는 현미래와 이현재의 결혼을 반대했고, 직접 이경철(박인환)을 만났다. 윤정자는 이경철에게 현미래와 이현재의 결혼을 없었던 일로 하자고 못박았다.

이후 윤정자는 현미래에게 "오늘 현재 할아버지 만났어. 네 엄마 아버지이기도 하고. 말씀드렸어. 너랑 현재 결혼 없었던 일로 하자고. 이 회장님 아무 말씀 안 하고 다 받아들이셨어. 나랑 생각이 같은 거지. 그러니까 미래 너도 그렇게 알아줬으면 좋겠어"라며 부탁했다.



현미래는 "알았어요"라며 밝혔고, 방에서 홀로 오열했다. 진수정은 현미래의 방 앞에서 울음소리를 들으며 함께 눈물 흘렸다.

진수정은 현미래가 힘들어하는 것을 지켜보며 괴로워했다. 현미래는 "엄마도 알다시피 나는 포기를 잘하는 사람이니까 이번에도 잘 해낼 수 있을 거야"라며 안심시켰고, 진수정은 "거짓말. 다른 사람 상처받을까 봐 네 감정 참고 숨기는 거잖아"라며 걱정했다.

현미래는 "그럼 어떻게 해. 나한테는 엄마가 소중한데 내가 엄마를 힘들게 하는 게 싫은데 어떻게 해"라며 속상해했고, 진수정은 "넌 엄마를 힘들게 한 적이 없어. 네가 하고 싶은 대로 해. 숨기지 말고"라며 다독였다.

현미래는 "이게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거야. 엄마는 내 걱정 하지 마. 나는 엄마가 행복했으면 좋겠어"라며 진심을 전했고, 진수정은 "나는 네가 행복했으면 좋겠어"라며 당부했다.



또 이민호는 심해준(신동미)으로부터 이현재가 현미래를 잊기 위해 회사에서 먹고 자며 일에 열중한다는 말을 들었다. 이민호는 이현재의 사무실로 찾아갔고, "아빠 있어. 네 옆에. 너 하고 싶은 대로 다 해"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결국 이현재는 현미래의 회사로 향했다. 이현재는 "참으려고 했거든. 참을 수 있을 줄 알았거든. 미래 씨 존중해서 보고 싶어도 참았어. 참고 또 참았는데 이제는 못 참겠어. 잠깐만 떨어져 있자고? 잠깐만 떨어져 있다가 그 잠깐이 평생이 되겠어"라며 붙잡았다.

현미래는 "어쩔 수 없잖아"라며 밀어냈고, 이현재는 "왜 어쩔 수 없다고 단정을 해. 뭘 해보지도 않았잖아. 우리가 마음이 같으면 할 수 있는 게 왜 없겠어. 같이 살자"라며 고백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