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25
연예

원호, 19일 유니버스 신곡 'Don’t hesitate' 발매…첫 컬래버

기사입력 2022.08.13 11:23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유니버스가 가수 원호의 신곡 발매를 확정했다.

13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가수 원호(WONHO)의 신곡 ‘Don’t hesitat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날 오후 6시 유니버스 앱과 공식 SNS를 통해 커버 이미지 및 스케줄러 공개를 예고했다.

공개 예정인 스케줄러에 따르면 유니버스는 오는 14일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16일 콘셉트 트레일러, 17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연이어 공개한다.



또한 스케줄러와 함께 베일을 벗을 커버 이미지에도 기대감이 집중된다. 매회 앨범마다 팔색조 변신을 선보여온 원호가 유니버스와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한계 없는 변신과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원호는 그동안 차별화된 콘셉트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발매하는 앨범마다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참여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진가를 발휘해왔다. 최근에는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뮤지컬 ‘이퀄’을 성료하는 등 올라운더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신곡은 유니버스 뮤직에서 발매하는 25번째 음원이다. 유니버스는 앞서 조수미·비, 박지훈, (여자)아이들, 강다니엘, AB6IX, CIX, 더보이즈,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우주소녀, 위아이(WEi), 드리핀, SF9, 에이티즈, 권은비, 하성운, CRAVITY(크래비티), 조유리까지 다양한 K팝 아티스트와 음악적 협업을 이루며 글로벌 팬덤 플랫폼으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원호 ‘Don’t hesitate’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뮤직비디오는 발매와 동시에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되며, 24일에는 유니버스 유튜브 채널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