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14 18:51 / 기사수정 2011.04.15 17:15
- 4월 14일 오후 7시 헤드라인
▶ 유노윤호, 광주얼짱 여동생 최초 공개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여동생을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달콤한 고향 나들이 '달고나'에서 녹화에 참여한 유노윤호는, '광주얼짱'으로 유명세를 떨친 자신의 여동생을 최초로 공개했다.
또한 유노윤호의 사촌 동생, 친구 선생님 등 많은 사람들이 함께 출연해 유노윤호를 응원했다.
'달고나'는 최고의 스타들이 고향이나 모교, 지인 등 감사하고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을 주는 형태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22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 이연주, 황금비율 몸매 공개…"김사랑의 라이벌 등장이다"
한편, 이연주는 최근 '강력반'에 출연했으며 현재 이연주의 소속사는 차기작을 검토중이라고 전했다.

▶ '분당얼짱' 제이제이, 데뷔전 연습생 시절 영상 공개
차세대 디바 제이제이(JJ)의 연습생 시절 안무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제이제이(JJ)는 최근 같은 고등학교 출신의 이연희와 함께 ‘분당 2대 얼짱’으로 불리던 졸업사진이 공개되면서 포털 검색순위 1위에 오를 만큼 주목을 받았다.
14일 동영상 사이트 엠군을 통해 독점 공개된 제이제이(JJ)의 영상은 가수 데뷔 전 연습생 시절 영상으로 흥겨운 댄스음악에 맞춰 열정적인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댄스 중간 중간 보이는 제이제이(JJ)는 명품 복근까지 갖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제이제이는 오는 5월 초에 두 번째 싱글앨범을 전격 발매할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