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2:44
연예

홍경민, 알리→박용택 등 황금인맥 자랑…"아이유와 듀엣하고파"(미스터리듀엣)

기사입력 2022.08.12 17:18 / 기사수정 2022.08.12 17:1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미스터리듀엣' 홍경민이 사심 가득한 고백을 함과 동시에 황금인맥을 자랑했다.

15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 2회에서는 영원한 한국의 리키마틴 홍경민이 등장해 가창력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홍경민은 "이런 프로그램은 처음이라 설렌다"며 들떠했고 "예상가는 분이 있냐"는 질문에는 절친인 '용띠 클럽' 멤버들부터 가수 알리와 정동하, 배우 김지영, 야구 선수 박용택 등 황금 인맥을 줄줄이 언급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홍경민은 "꼭 해보고 싶은 사람"으로 아이유를 언급하더니, "무조건 해야지!"라고 사심을 폭발시켜 폭소를 자아냈다. 그 사이, 홍경민을 만나러 온 미스터리 싱어 역시 오픈 싱어를 예상해보라는 말에 지코를 언급하는 등 '동상이몽 바람'을 펼쳐놔 모두의 웃음을 유발했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궁금증과 설렘을 안은 채 무대 위로 올랐고, 이승철의 '말리꽃' 선율 위에 입을 맞추기 시작했다. 이어 두 사람을 가로막았던 벽이 서서히 올라가자, 두 사람은 깜짝 놀라며 힘껏 끌어안더니 이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고음 대결을 펼쳐 좌중을 사로잡았다. 

무대를 마친 후 홍경민은 "이렇게까지 뭘 안 알려 주냐"고 제작진의 철통 보안에 혀를 내둘렀고, 박경림은 "2절에서 두 분이 부부인 줄 알았다"며 오래 인연이 만들어낸 환상의 호흡을 극찬했다.

특히 미스터리 싱어는 홍경민을 보고 어떤 생각이 들었냐는 질문에 "노래 한 두마디를 듣는 순간 알았다"고 말했지만, 홍경민은 "난 몰랐다"고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여줘 포복절도를 일으켰다.

츄가 미스터리 싱어를 어릴 때부터 너무 좋아했다며 미스터리 싱어의 노래를 부르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는 수줍은 팬심을 고백했다. 츄가 즉석에서 미스터리 싱어의 노래를 부르자 이에 감격한 미스터리 싱어가 함께 입을 맞춰주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일으켰다. 

'미스터리 듀엣' 제작진은 "홍경민과 미스터리 싱어가 긴 시간 쌓아 올린 특별한 우정에 모두가 울컥했다"며 "역대급 고음 파티로 청중의 귀 호강을 책임질 본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홍경민의 미스터리 싱어는 15일 오후 10시 40분 '미스터리 듀엣'에서 공개된다.

사진 = MB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