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37
연예

루미너스, 다채로운 분위기 선사…정규 1집 트랙리스트 공개

기사입력 2022.08.12 15:35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루미너스(LUMINOUS)가 다채로운 분위기의 앨범으로 돌아온다.

루미너스(영빈, 수일, 스티븐, 우빈)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LUMINOUS in WONDERLAND (루미너스 인 원더랜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LUMINOUS in WONDERLAND'에는 'Marionette (마리오네트)'를 시작으로 'Creature (크리쳐)', 'Engine (엔진)', 'Your Ocean (유어 오션)', '열대야 (Crazy)', 'Far (파)', 'Hologram (홀로그램)', 'Upside Down (업사이드 다운)', 'Talking myself (토킹 마이셀프)', 'Legend (레전드)'까지 총 10곡의 다양한 음악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Engine'으로 평범하고 지루한 하루를 탈출하기 위한 에너지로 가득 찬 곡이다.



파워풀한 리듬과 펑키한 기타 리프 속 강렬한 멤버들의 목소리가 돋보인다. 내가 나 스스로를 사랑한다면 그만큼 세상도 꿈속처럼 자유롭고, 뭐든 해낼 수 있는 '원더랜드' 같은 공간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모든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차례로 흘러나왔다. 여기에 루미너스의 콘셉트 트레일러와 콘셉트 포토 촬영 비하인드가 어우러져 보고 듣는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루미너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다시 한번 동시대의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한계 없는 매력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에 루미너스가 'LUMINOUS in WONDERLAND'를 통해 써내려갈 새로운 이야기에 기대감이 집중된다.

한편 루미너스의 첫 번째 정규앨범 'LUMINOUS in WONDERLAND'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루미너스 공식 SNS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