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5 21:15
연예

김세정X남윤수, 동기 케미 터졌다…우정 지수 레벨업 (오늘의 웹툰)[포인트:신]

기사입력 2022.08.12 10:5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오늘의 웹툰’ 김세정과 남윤수 동기 케미를 터뜨렸다.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이 12일 본방송에 앞서 네온 웹툰 편집부의 신입 온마음(김세정 분)과 구준영(남윤수)의 투샷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둘만 남은 사무실에서 서로를 휴대폰 카메라로 찍어주는 모습이 여느 연인 사이보다 더 사랑스럽다. ‘행복해’라고 적힌 태블릿을 들고 싱그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마음을 열심히 카메라에 담고 있는 준영, 그리고 서로를 가리키며 함박웃음이 터진 순간까지, 그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마음과 준영의 우정 성장사는 ‘오늘의 웹툰’이 마음 따뜻한 힐링 에너지를 전파할 수 있는 원동력 중 하나다.



준영은 입사 초기, 네온에서 언제 제거될지 모르는 ‘시한폭탄’ 취급받는 편집부도, 서비스 기획이 아닌 잘 모르는 웹툰을 보고 작가를 관리해야 하는 일도 마음에 들지 않았다. 또한 너무 열정적인 마음을 이해할 수 없었다.

하지만 웹툰 팀이 없어지지 않게, 정규직 전환이 희망 고문이 아니라 진짜 희망이 되게, 더 열심히 하겠다며 고군분투하는 마음을 보며 준영도 어느새 ‘온’며들었다. 편집부를 제대로 된 전쟁터로 만들어 치열하게 싸우겠다 다짐한 것.

지난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각자 능력을 발휘하며 ‘막내 온 탑’을 증명하기도 했다. 마음은 나강남(임철수) 작가의 '구미호 공주' 원고 전체 수정을 이끌어, 모두가 인정할 만한 재미있는 회차를 업로드했다. 준영은 사수 권영배(양현민)가 2년 연속 설득에 실패한 뽐므(하율리) 작가 웹툰 캠프 섭외를 당당히 성공시켰다.



웹툰 캠프에서 합숙하는 기간엔, 아침에 함께 조깅을 하며 “진 사람이 커피를 쏘자”는 내기를 할 정도로 친해졌다. 겨우 마음을 앞선 준영이 “이길 줄 알았다”며 으스대다, 마음이 발목에 착용한 모래주머니를 발견하고는 ‘뜨악’하는 장면은 깨알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4회 만에 온마음과 구준영의 관계가 눈에 띄게 달라졌다. 함께 시간을 보내고 서로를 돕는 일이 자연스러워졌다. 앞으로도 두 사람의 매회 발전하는 동기 케미를 기대해달라. 12일 공개된 스틸컷은 그 포텐을 예고한다”고 전해 기대를 불어넣었다.

한편, ‘오늘의 웹툰’ 5회는 1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스튜디오S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