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5:56
연예

'17일 컴백' 루시, 9월 3•4일 단독 콘서트 'Childhood' 개최

기사입력 2022.08.11 07:4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밴드 루시(LUCY)가 정규앨범에 이어 단독 콘서트를 선보인다.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는 오는 9월 3일과 4일 양일 간 총 3회차에 걸쳐 서울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Childhood (차일드후드)'를 개최한다.

지난해 'LUCY ISLAND :First Landing (루시 아일랜드 :퍼스트 랜딩)'과 'All kind of (올 카인드 오브)' 등 두 차례의 단독 콘서트를 성료한 루시는 9개월 만에 새로운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나게 됐다.

'Childhood'는 루시가 오는 17일 발매하는 첫 번째 정규앨범명이기도 하다. 루시는 타이틀곡 '놀이'를 비롯한 총 15곡의 신곡을 이번 콘서트에도 다양하게 활용하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무대를 선사한다.



이에 이번 공연 소개글에도 루시는 "앨범 기획 당시 '공연 레퍼토리의 다양성'을 주요하게 생각했다. 많아지는 무대만큼 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15트랙의 정규 앨범을 준비했다. 더욱 새로워진 루시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함께 즐겨달라"라는 마음을 녹여냈다.

'Childhood'는 타이틀곡 ‘놀이’를 비롯해 루시 네 멤버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15곡으로 채웠다. 첫 정규인 만큼 모두 신곡으로 구성했다. 루ㅜ시의 자유로운 에너지와 색다른 음악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루시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는 9월 3일 오후 6시, 4일 오후 2시와 7시에 진행한다. 16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을 오픈한다.

사진= 미스틱스토리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