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5:25
연예

김종국vs노상현, 승부욕 넘치는 판매 대결 (도포자락)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2.08.08 07:15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노상현이 남다른 승부욕을 과시했다.

7일 방송된 MBC '도포자락 휘날리며'에서는 김종국, 지현우, 주우재, 노상현, 황대헌이 전통문화를 알리기 위해 컬처 숍을 운영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종국은 내기에서 승리해 직접 선택한 룸메이트와 가장 큰 2인실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멤버들은 룸메이트가 되기 위해 김종국을 칭찬했다.

주우재는 "리더가 오니까 다르다. 종국 형이 진짜 멋있었다. 동생들 힘 빠지는 거 채우려고 파이팅 넘치게 하고. 우리의 사기를 북돋아 주려고 하는 노력. 잠깐 울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지현우는 "저는 우선 형한테 너무 감동했다. 20시간을 비행하고 와서 씻지도 못 하고 그 와중에 파는 내내 한 번도 앉지 못 했다. 앞니를 계속 보이면서 근육을 고정해서 사진을 계속 찍고"라며 털어놨다.

지현우는 "종국 형이 괜히 대상이 아니구나. 진짜 다르구나"라며 덧붙였고, 주우재는 "그러면 위인전을 쓸까"라며 거들었다.

노상현은 "저는 그냥 이번 여행을 형 때문에 합류하고 싶어서 하게 됐다"라며 말했고, 황대헌은 "저는 다 필요 없고 지금 빨리 웨이트장 가서 같이 하체 운동하러 가고 싶다"라며 못박았다.

결국 김종국은 병뚜껑 게임으로 룸메이트를 선정했다. 주우재는 꼴찌가 됐고, 노상현은 "인과응보다. 어제 그렇게 약 올리고 독방으로 가셨던 업보를 오늘 받은 게 아닌가"라며 기뻐했다.

지현우 역시 "쌤통이다. 역시 뭐 하자고 제안한 사람이 진다"라며 돌직구를 날렸다. 이어 김종국은 노상현과 룸메이트가 됐다.



다음 날 아침 멤버들은 세 번째 컬처 숍 오픈을 앞두고 새롭게 내기를 시작했다. 평소 팔리지 않았던 품목을 먼저 판매한 팀이 이기는 방식이었다.

김종국, 지현우, 주우재 팀이 판매해야 할 아이템은 상감청자 주기세트와 전통문양 찻잔세트였고, 노상현과 황대헌 팀이 판매해야 할 아이템은 자개소반 무선 충전기와 흑립 갓끈 안경줄 2세트였다.

주우재는 김종국이 마음 먹으면 판매할 수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지현우는 "솔직히 상현이네가 질 것 같다. 그 충전기가 진짜 하나도 안 팔린다. 오늘은 무선 충전기 반드시 연결해서 핸드폰 올려놓고 디피를 해라"라며 밝혔다.

이후 멤버들은 세 번째 컬처 숍을 열었고, 노상현은 남다른 승부욕을 발휘하며 선글라스에 흑립 갓끈 안경줄을 연결했다.

노상현은 흑립 갓끈 안경줄을 판매했고, 황대헌은 "경력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새내기한테 질 확률도 높다"라며 기대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