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5:40
연예

'당소말' 지창욱→최수영이 전한 현장 분위기…"배우들 비빔밥처럼 어울려"

기사입력 2022.08.07 16:47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지창욱, 최수영, 원지안이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오는 10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이하 ‘당소말’)의 주연배우 지창욱, 최수영, 원지안이 배우들의 케미스트리와 혼연일체 된 현장 분위기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 윤겨레(지창욱 분)가 호스피스 병원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다. 극 중 주인공들이 각자가 가진 상처를 ‘서로’에 의해 치유하고 성장해 나가는 감동 스토리부터 화려한 배우진들의 연기까지 더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극 중 지창욱이 맡은 윤겨레는 불행과 절망이 일상인 인물로, 우연한 사고로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회봉사를 시작하게 된다. 그는 그곳에서 만난 사람들에게 마음의 문을 열어가며, 삶의 의미를 되새겨 간다. 



최수영은 호스피스 병원 사람들에게 반짝이는 희망을 주고, 겨레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로 다가가는 ‘생기의 아이콘’ 서연주 역으로 분한다. 또한 원지안은 ‘죽음’과 ‘절망’으로 의인화된 흑조 같은 여자 하준경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윤겨레와 서연주 역을 맡은 지창욱과 최수영 두 배우는 서로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창욱은 “최수영 배우는 현장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기 때문에 촬영을 즐겁게 임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최수영은 지창욱 배우를 향해 “예전부터 팬이었기 때문에 출연 결정되었을 때 많이 설렜다”라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내기도. 그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는 애드리브를 내도 잘 받아주셔서 정말 재밌게 촬영했다”라며 지창욱의 든든한 면모를 칭찬했다.

그런가 하면 어릴 적 보육원에 버려져 자존감이 낮아진 하준경은 자신에게 먼저 손을 내밀어 준 윤겨레에게 사랑을 넘어 집착하기 시작한다. 원지안은 지창욱과 케미에 대해 “연기하며 어려움을 느낄 때마다 진심 어린 조언을 많이 해주셔서 힘이 됐다”라며 그의 자상함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드라마 ‘당소말’의 메가폰을 잡은 김용완 감독은 촬영 현장 분위기와 배우들의 케미에 대해 ‘식구’라고 표현했다. “화려하진 않지만 재료가 한 데 어우러져 맛있어지는 비빔밥처럼 배우들 케미 또한 잘 어울린다”며 배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김 감독은 “배우들 사이가 좋은 데에는 성동일 배우의 기여가 가장 크다”라며 그에게 공을 돌렸다. “항상 주변 사람들을 돌보는 성동일 배우의 태도와 삶이 곧 이 작품의 주제가 될 것 같다”며 극찬을 쏟아냈다. 

'당소말' 제작진은 “'당소말'은 누구보다 살고 싶은 청춘이 절망으로부터 달아나 희망으로 맹렬히 달려나가는 이야기다. 가슴 시린 이야기를 품고 사는 이들의 따뜻한 이야기가 시청자들 마음에 잔잔한 감동으로 다가가 희망으로 피어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오는 10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