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3 08:29
연예

'놀뭐-WSG워너비 콘서트', MSG워너비 완전체 출격 “어머 깜짝야!”

기사입력 2022.08.05 09:5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가 WSG워너비 콘서트 게스트로 깜짝 등장한다.

6일 방송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는 WSG워너비 피날레를 장식할 콘서트 2부 무대를 공개한다.

콘서트 2부에는 WSG워너비의 선배 그룹 MSG워너비 M.O.M(별루-지(지석진), 강창모(KCM), 원슈타인, 박재정), 정상동기(김정수(김정민), 정기석(사이먼 도미닉), 이동휘, 이상이)가 출연한다.

오랜만에 완전체로 뭉친 MSG워너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관객들 없이 마지막 공연을 펼쳤던 MSG워너비는 2천 명의 관객들 앞에서 남다른 감회에 빠졌다. 관객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네는 MSG워너비 8명의 가슴 벅찬 모습이 눈길을 끈다.



강창모(KCM)는 “안녕하모니카” 시그니처 인사로 MSG워너비의 등장을 알려 환호를 자아냈다.

오랜만에 가수로 소환된 이동휘는 “여기서 인사를 드리다니 저 스스로도 믿기지 않는다”라고, 이상이는 “작년부터 저희끼리 ‘공연 언제 하냐’ 했는데 드디어 이렇게 만나게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별루-지(지석진)는 “(콘서트에서) 이것을 꼭 해보고 싶었다”라고 제안해 모두의 웃음을 터뜨렸다.

유재석은 MSG워너비와의 만남에 “꿈만 같다”고 감격하는가 하면, 김정수(김정민)에게 “‘어머 깜짝야!’ 해주면 안 돼요?”라고 요청하며 팬심을 드러냈다.

또 “별루-지 씨가 늘 WSG워너비가 잘됐으면 좋겠다고 얘기하셨다”라며 별루-지의 야망을 밝혔다. 여전한 이들의 티키타카 웃음 케미에도 관심이 쏠린다.

이날 MSG워너비는 콘서트 관객들의 호응에 감동했다. MSG워너비의 무대와 멋진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는 MBC ‘놀면 뭐하니?’는 6일 오후 6시 25분 방송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