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8:14
연예

더보이즈, 첫 월드투어 피날레…서울 앙코르 공연 관전 포인트 3

기사입력 2022.08.05 09:3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첫 월드 투어 '더비존'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지난 5월, LA를 시작으로 포문을 연 더보이즈 첫 월드 투어 '더비존'은 미주-유럽-아시아 주요 도시 등 대대적인 투어 일정을 이어갔다.

3개월 여 긴 투어공연을 이어온 더보이즈는 이달 5~7일, 3일에 걸쳐 국내 대형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 입성, 서울 앙코르 콘서트 무대로 다시 한번 팬들과 만나 성공적인 투어 마무리의 기쁨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이에 더보이즈는 공식 SNS를 통해 콘서트 디데이 카운트 영상과 공연 포스터, 연습 현장 VCR 프리뷰 등을 공개하며 한발 앞서 글로벌 팬들과 공연의 설렘을 함께했다.

이번 공연을 향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바, 3일간 치러질 더보이즈의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 3가지를 짚어봤다. 



◆ '꿈의 무대' KSPO DOME 입성, '톱 보이그룹'으로 성장한 더보이즈의 ‘지금’

더보이즈의 이번 서울 앙코르 콘서트는 모든 아이돌의 ‘꿈의 무대’로 불리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 ‘KSPO DOME’에서 치러진다. 3일간의 공연이 선예매, 일반 예매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톱 보이그룹’으로 성장했다.

이번 공연은 데뷔 후 처음 입성하는 더보이즈의 KSPO DOME 무대인 만큼 멤버들은 물론 팬들에게도 더욱 특별한 의미로 작용할 예정이다.

◆ 신곡·최초 공개 무대 포함! 오직 ‘더비(THE B)’만을 위한 세트리스트

월드투어의 피날레 공연인 만큼 오직 ‘더비(공식 팬덤명)’ 만을 위한 세트리스트도 준비했다. 더보이즈의 첫 시작, 그 풋풋함을 느낄 수 있는 데뷔곡 '소년(Boy)'부터 '리빌 (REVEAL)', '더 스틸러(The Stealer)', '스릴라이드(THRILL RIDE)' 등 더보이즈의 수 많은 대표 곡은 물론 오는 16일 발매 예정인 미니 7집의 수록곡인 '타임리스(Timeless)'가 콘서트 현장에서 최초 선공개될 예정이다. 

◆ 퍼포먼스 매력 200% 상승…‘역대급’ 무대연출&효과

더욱 화려하고, 한층 웅장해진 무대 연출과 퍼포먼스도 주목해야 할 부분이다. 이번 공연은 더보이즈의 강렬한 퍼포먼스 매력을 200% 살릴 다양한 특수효과들이 대거 동원, 긴 러닝타임을 꽉 채우는 압도적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 동안 펼쳐진 더보이즈의 공연들과는 확 달라진 규모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글로벌 ‘더비’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이번 콘서트에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5~7일 첫 월드 투어 '더비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 IN SEOUL ENCORE)'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성료한 이후, 오는 16일 미니 7집 ‘비 어웨어(BE AWARE)’와 타이틀 곡 ‘위스퍼(WHISPER)’를 발표하고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