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2:46
연예

폴킴부터 유채훈…’2022 러브썸 페스티벌’ 라인업 합류

기사입력 2022.08.02 14:3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음악 페스티벌 ‘2022 러브썸 페스티벌’에 폴킴, 유채훈 등이 라인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책과 음악 그리고 자연이 함께하는 ‘2022 LOVESOME’ 페스티벌이 오는 9월 17~18일 이틀 간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개최된다. 

매년 봄, 많은 관객에게 따뜻한 설렘을 불러일으켰던 ‘러브썸 페스티벌’은 올해 처음으로 책 읽기 좋은 선선한 가을인 9월에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선 1차 라인업 10CM, 김이나, 멜로망스, 페퍼톤스, 권진아, 적재, 제이유나, 기탁에 이어 데이브레이크, 폴킴, 유채훈, 정세운이 2차 라인업에 합류했다.

세대와 취향을 뛰어넘는 대한민국 대표 꽃길 밴드, 데이브레이크와 정세운이 첫 날 무대에 올라 따뜻하고 가을 감성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물들일 예정이다. 

독보적인 음색과 강렬한 호소력으로 위로와 공감을 주는 '다장남(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남자)' 가수 유채훈과 사랑에 대한 다양한 감정선부터 깊이 있는 성찰과 섬세한 위로로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대를 음악에 담아내는 자타공인 남성 보컬리스트 폴킴이 둘째 날 출연을 예고했다.

1차에 이어 2차 라인업까지 역대급 아티스트들이 합류한 러브썸 페스티벌에 관객들은 오는 18일 공개될 최종 라인업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올리고 있다.

러브썸 페스티벌은 소중한 일상들과 아름다운 음악 그리고 감성 가득한 책이 함께하는 페스티벌로, 봄, 음악, 책이라는 기본 콘셉트에 전년도 화제가 됐던 책을 부제로 한 콘셉트가 더해진다. 

작년에는 정영욱 작가의 ‘참 애썼다, 그것으로 되었다.’와 함께했고, 올해는 작사가 김이나의 에세이 ‘보통의 언어들’이 선정되어 공감과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의 마음을 다독여 줄 예정이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는 ‘2022 러브썸’은 2019년 첫 시작을 알렸던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더욱 커진 스케일로 양일에 걸쳐 개최하는 만큼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최종 라인업은 오는 18일 오후 2시 발표되며, 이후 오는 22일 타임테이블 공개 등 LOVESOME 공식 SNS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2022 LOVESOME’ 페스티벌은 예스24와 인넥스트트렌드, 지니뮤직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제작 지원한다.

사진=인넥스트트렌드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