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6:53
연예

지수민, 장롱면허 인생 최대 위기 상황…강남대로변 유턴 도전 (극한초보)

기사입력 2022.08.02 14:21 / 기사수정 2022.08.02 14:2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AXN 오리지널 콘텐츠 '극한초보'에서 배우 지수민이 장롱면허 인생 최대 위기 를 맞는다.

2일 방송되는 '극한초보'에서는 배우 지수민, 유튜버 '낚시하는 부엉이', 개그맨 정진하의 장롱면허 탈출기를 다룰 예정이다.

'극한초보'는 지난 주 첫방송을 통해 걸그룹 소나무 출신 배우 지수민의 장롱면허 탈출기를 보여주면서 많은 운전인들의 공감을 사며 화제를 모았다.



그는 지난주 운전 연수 선생님이 부재한 상황에서 직선 주차를 성공시켜야만 하는 위기 상황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조마조마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되는 '극한초보' 2회에서는 그가 과연 장롱면허 소지 인생 최대 위기 상황을 무사히 극복했는지가 밝혀질 뿐만 아니라, 연이어 점점 운전에 감을 잡아가는 그가 강남 대로변에서의 차선 변경과 유턴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운전인으로서 점점 성장하는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또 '극한초보' 2회에는 운전을 못해 슬픈 낚시러이자 유튜버 '낚시하는 부엉이'의 사연과 운전병 출신의 '극한초보' 개그맨 정진하의 사연까지 함께 소개된다. 



두 사람은 운전 연수를 시작하자마자 맞이한 최악의 난코스 도전기, 셀프 주유 도전기 등을 보여주며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했다.

'극한초보'를 응원하는 카벤져스 이수근, 송해나, 슬리피, 카진성이 함께하는 운전 상식 퀴즈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유쾌하고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선사할 '극한초보'는 2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 = AX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