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3:06
연예

‘편스토랑’ 이찬원, 안동 마늘 갈비 먹방으로 네티 1위 등극

기사입력 2022.07.31 13:21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3주 만에 '신상 출시 편스토랑'을 찾은 이찬원의 '마늘 갈비 먹방 장면'이 네이버 TV TOP 100(이하 '네티') 1위에 올랐다.

7월 29일, 네이버TV '편스토랑' 채널에는 '고기 구워주고 먹여주고~ 어미새 찬원X아기새 윤성의 안동 마늘갈비 먹방 | KBS 220729 방송'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영상 속 이찬원은 지음(知音) 황윤성과 안동을 찾아 본격 미식 투어를 시작했다.

안동의 전통시장을 먼저 찾은 두 사람은 '진또갈비 삼각김밥'을 맛봤다며 반갑게 맞아준 시민들을 위해 '편의점'을 부르며 미니 콘서트를 펼쳤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이찬원의 삼각김밥이 200만 개 판매를 목전에 두고 있다며 그를 축하해 주었다. 

시장 투어를 지속하던 이찬원은 간고등어를 두 박스를 주문, 본인의 부모님은 물론 친구 황윤성의 부모님에게까지 보냈다.



투어의 다음 행선지로 안동의 또 다른 명물 갈비 골목. 이곳을 찾은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안동 갈비를 시식하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 와중에 이찬원은, 정성스럽게 구운 고기 첫 점을 황윤성에게 직접 먹여주며 자상한 '서윗또'의 면모를 보여 여심을 설레게 했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바라보던 이연복 셰프는, "웬만하면 저렇게는 엄마한테도 잘 안 해주는데, 여자 친구 생기면 얼마나 잘해줄까?"라고 말했다. 이에, 이찬원은 "전 엄마한테도 저렇게 해드려요"라고 답해 자상한 아들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이찬원의 안동 갈비 먹방 장면은 방송 직후부터 큰 관심을 끌어, 다음 날인 7월 30일 오전 6시 네이버티비 1위에 올랐다.

더불어 그가 3주 만에 복귀한 '편스토랑' 138회의 시청률 또한 전 회차보다 0.8 퍼센트 포인트 상승한 4.9%를 기록했다.

한편, '또셰프' 이찬원의 안동 미식 투어가 지속될 '편스토랑' 139회는 8월 5일 금요일 8시 30분 KBS2에서 방영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편스토랑), 네이버 TV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