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4:07
연예

'외계+인' 1부, 미공개 스틸…류준열·김우빈→염정아·조우진, 유쾌한 만남

기사입력 2022.07.27 21:48 / 기사수정 2022.07.27 21:4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외계+인' 1부(감독 최동훈)가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본편 미공개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외계+인' 1부는 인간의 몸에 가둬진 외계인 죄수의 탈옥을 막기 위해 631년 전으로 가게 된 가드와 이안이 얼치기 도사 무륵, 그리고 신선들과 함께 외계인에 맞서 모든 것의 열쇠인 신검을 차지하려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외계+인' 1부의 미공개 스틸은 고려 말과 현대의 시간 속 각자의 목적을 쫓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포착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2022년 현대에서 인간의 아이를 키우게 된 가드 역의 김우빈과 가드가 키우는 어린 이안 역 최유리의 의미심장한 표정 그리고 장난기 가득한 표정의 썬더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전혀 접점이 없어 보이는 이들이 어떻게 한 가족으로 만나게 됐는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여기에 외계인에 쫓기는 형사 문도석 역 소지섭이 이유도 모른 채 외계인에 추격당하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긴장감을 더한다.

이어 고려 말 신검을 쥔 채 누군가를 저격하는 천둥 쏘는 처자 이안 역 김태리의 모습과 얼치기 도사 무륵 역 류준열이 능글맞은 언변과 함께 얼치기 도술을 부리는 스틸은 상반된 반전 매력으로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신검의 소재를 파악하고자 신랑과 신부로 변장해 교묘한 신경전을 벌이는 무륵과 이안의 첫 만남을 담은 스틸은 신검을 차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박차를 가한다. 

마지막으로 삼각산의 두 신선 흑설 역 염정아와 청운 역 조우진이 신검의 비밀을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외계+인' 1부만의 재미를 톡톡히 더한다. 

'외계+인' 1부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