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22:43
연예

윤남기♥이다은, 유튜브도 대박…개설 한달만 구독자 5만 돌파

기사입력 2022.07.26 14:11 / 기사수정 2022.07.26 18:1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돌싱글즈2’ 윤남기 이다은이 유튜브 구독자 5만명을 돌파했다.

윤남기와 이다은은 MBN ‘돌싱글즈2’ 에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 ‘돌싱글즈 외전’을 통해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 더불어 이엘파크 매니지먼트와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이후 윤남기, 이다은은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의 개설을 알렸다. 지난 6월 개설된 윤남기, 이다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남다리맥’에는 남기, 다은, 리은이와 반려견 맥까지 완전체 가족이 함께하는 여행기 뿐만 아니라, 소소한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와 셀캠이 공개되고 있다.



이러한 윤남기, 이다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개설 후 한 달여 만인 7월, 구독자 5만 명 돌파 누적 조회수 230만 회 이상을 달성했다.

윤남기, 이다은은 “저희 가족을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드리며, 소통하고 싶어 만든 채널인데, 이렇게 큰 사랑을 받게 되어 얼떨떨하면서도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에 더해 “지금처럼 사소한 것에 웃을 수 있고 힘든 일이 있어도 의지하면서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싶다”고 소박한 바람을 전했다.

한편 ‘남다리맥’ 콘텐츠는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 업로드 된다.

사진 = 이엘파크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