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37
연예

이장우→임혜영, 현빈♥손예진처럼 애틋…'사불' 티저 영상공개

기사입력 2022.07.26 10:27 / 기사수정 2022.07.26 13:3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이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의 제작사 팝뮤직과 T2N미디어는 공식 SNS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북한군 리정혁 역의 민우혁, 이규형, 이장우와 북한에 불시착한 윤세리 역의 임혜영, 김려원, 나하나가 출연했다. 서정적인 분위기의 푸르른 숲에서 시작되며 작품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피아노를 연주하는 민우혁의 부드러운 시선과 그를 지켜보고 있는 김려원을 통해 설레는 연애 감정이 전해진다.

피아노 앞에 나란히 앉아 있는 이규형과 임혜영을 통해서는 애틋한 로맨스를 느낄 수 있다. 먼 곳을 향해 응시하는 이장우와 생각에 잠긴 듯한 나하나의 모습에 이어 이들의 뒷모습이 화면에 채워진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원작으로 한다.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러브스토리를 담았다.

남북의 '사람'과 '생활'에 초점을 맞춘 로맨스물로, 판타지 로맨스 장르 뮤지컬의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는 민우혁, 이규형, 이장우, 임혜영, 김려원, 나하나, 테이, 이이경, 한승윤, 송주희, 김이후, 유연정 등이 출연 중이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9월 16일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막을 올린다.

사진=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