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31 07:23
연예

DKZ, 자체 리얼리티 '동고동락2' 티저 오픈…29일 첫 공개

기사입력 2022.07.23 15:14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DKZ(디케이지)가 자체 제작 리얼리티 ‘동고동락2’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DKZ(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 공식 SNS 채널을 통해 ‘DKZ의 동고동락2’(이하 ‘동고동락2’) 티저 영상을 공개, 새로운 리얼리티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DKZ는 숲속으로 힐링을 떠나 웃고 떠들며 마음껏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DKZ는 두 번째 ‘동고동락’인 만큼 한층 편해진 모습부터 멤버들 간 끈끈해진 우정, 그리고 넘치는 흥을 뽐내며 훈훈함을 자아냈고, 특히 무더위를 잠시 잠재울 시원한 물놀이까지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또한, DKZ는 물속에서도 빛나는 비주얼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6인 6색 예능감을 예고, 이들이 함께 만들어갈 ‘동고동락2’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동고동락2’는 무대 위 화려한 DKZ에서 잠시 벗어나 평범한 20대인 DKZ의 청춘을 담아낸 자체 제작 리얼리티다. 멤버별 매력을 대방출하는 것은 물론, 팀워크가 돋보이는 케미를 선사한다.

2022년 찬란한 한 해를 만들어가고 있는 DKZ는 공백기를 느낄 틈도 없이 이번 ‘동고동락2’를 통해 팬들과 랜선 힐링 여행을 떠날 전망이다.

한편, DKZ는 26일엔 2022 여름 포토북 ‘PAUSE’를 출시, 이어 29일엔 ‘동고동락2’를 공개한다.

사진=DKZ ‘동고동락2’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