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1:29
연예

조쉬 다니엘, '클리닝 업' 5번째 OST 참여…오늘(23일) 발매

기사입력 2022.07.23 11:4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영국 싱어송라이터 조쉬 다니엘(Josh Daniel)이 드라마 ‘클리닝 업’ OST에 참여한다.

조쉬 다니엘은 23일 JTBC 토일드라마 ‘클리닝 업’의 다섯 번째 OST ‘Times Like This (타임즈 라이크 디스)’를 발매한다.

‘Times Like This’는 고단한 현실을 마주한 주인공들의 강인한 힘과 굳은 의지를 섬세하게 그려낸 곡이다. 조쉬 다니엘 특유의 서정적인 음색과 디테일한 감정선이 미니멀한 편곡과 어우러져 곡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이끈다.

조쉬 다니엘은 드라마 ‘부부의 세계’ OST에서 한차례 호흡을 맞췄던 개미 음악감독과 ‘Times Like This’를 통해 또 한번 의기투합했다.

조쉬 다니엘이 직접 작사 작업에 참여해 본연의 감성을 가감없이 담아냈으며, 깊은 울림과 메시지에 대한 진정성을 한층 높였다.

또 한번 조쉬 다니엘만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이번 ‘Times Like This’는 지치고 힘든 일상을 견뎌내는 현대인의 심정을 호소력 있게 담아내며 듣는 이들에게 작은 위로를 전한다.

조쉬 다니엘은 이번에도 역시 독보적인 감정선과 R&B 장르의 짙은 감성, 소울풀한 보컬로 ‘클리닝 업’ 속 주인공들의 당찬 결심을 풀어내며 리스너들의 귀를 촉촉하게 적실 전망이다.

‘클리닝 업’은 우연히 듣게 된 내부자거래 정보로 주식 전쟁에 뛰어든 증권사 미화원 언니들의 예측불허 인생 상한가 도전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염정아, 전소민 등 배우들의 현실감 넘치는 명품 연기가 안방극장을 스릴감으로 가득 메우며 묘한 설득력을 불어넣고 있다.

조쉬 다니엘이 가창에 참여한 ‘클리닝 업’ OST Part.5 ‘Times Like This’는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