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30 18:41
연예

우주소녀 유연정, '사랑의 불시착' 포스터…우아해졌네

기사입력 2022.07.22 15:0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그룹 우주소녀 유연정이 출연하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제작사는 공식 SNS를 통해 유연정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유연정은 꽃을 든 채 깊이 있는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유연정이 출연하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원작으로 한다.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군 장교 리정혁의 러브스토리를 담았다.

유연정은 평양 최고급 백화점 사장의 외동딸로 정혁의 약혼녀 서단 역으로 출연한다.

앞서 유연정은 록뮤지컬 '리지'에서 앨리스 러셀 역을 맡아 뮤지컬 배우로 데뷔했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두 번째 뮤지컬 도전을 앞둔 유연정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주목된다.

'사랑의 불시착'은 9월 16일 서울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막을 올린다.

유연정이 속한 우주소녀는 Mnet 경연 프로그램 '퀸덤2' 우승 이후 스페셜 싱글 앨범 '시퀀스(Sequence)'로 컴백했다. 

사진= 팝뮤직, T2N미디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