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5:52
연예

이혜영, 전 남편 이상민 언급 "혼인신고, 괜히 해서…" (돌싱글즈)

기사입력 2022.07.21 10:31 / 기사수정 2022.07.21 15:44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돌싱글즈3’ 이혜영이 전남편 이상민을 언급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돌싱글즈3’ 5회에서 유세윤은 MC 군단 이혜영, 이지혜, 정겨운 앞에서 ‘돌싱글즈’ 비공식 OST를 선보인다.

이날 이지혜는 “유세윤의 SNS에 흥미로운 게시물이 올라왔더라”며 “‘돌싱글즈’ OST를 제작했느냐”고 묻는다.

이에 유세윤은 “4년 전 뮤지와 함께 UV의 번안곡 콘텐츠를 제작했는데, 두 번째 남편이 되기 위해 청혼하는 가사가 ‘돌싱글즈’ OST로 딱인 것 같아서 새롭게 업로드하게 됐다”고 답한다. 

궁금해 하는 MC들을 위해 즉석에서 청음회가 열리는데, 이중 ‘혹시 걱정된다면 혼인신고 나중에’라는 가사에 이혜영, 정겨운은 “인상 깊은 구절”이라며 깊은 공감(?)을 표한다.



이후 대화의 화두는 혼인신고로 이어진다. 이혜영은 “나의 경우 첫 번째 혼인신고는 7개월 정도 됐을 때 했다”며 “괜히 해가지고…”라고 덧붙여 짠내 웃음을 자아낸다. 

나아가 “두 번째의 경우는…”이라며, 예기치 못한 상황과 맞닥뜨려 혼인신고를 하게 된 에피소드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제작진은 “첫 번째 혼인신고에 관한 이혜영의 거침없는 토크에 정겨운이 ‘리스펙트’를 표현하는가 하면, 다소 황당한(?) 두 번째 혼인신고 스토리가 걷잡을 수 없는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돌싱들의 심금을 울릴 유세윤표 ‘돌싱글즈’ OST를 비롯해, 최종 선택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돌싱남녀 8인의 합숙 넷째 날 데이트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나이와 직업, 자녀 여부 등 돌싱녀 4인방의 정보가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돌싱글즈3’ 5회는 오는 2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 ENA, MBN '돌싱글즈3'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