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4 23:16
연예

'26일 컴백' 헤즈(홍의진), 통통 튀는 펑키걸…러블리 음색

기사입력 2022.07.21 09:0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Hezz(헤즈, 홍의진)가 통통 튀는 음색을 뽐냈다.  

Hezz는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Churup! (츄릅!)'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펑키걸로 변신한 Hezz의 모습과 '츄릅!'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Hezz는 '특별해 보이잖아 / 번져오는 네 향기에 취한 걸까 / 어지러워지고 너에게 더 빠져가' '거부할 수 없는 향기에 홀린 듯이 빠져가 / 첨 보는 아찔한 feeling / 입술이 닿은 그 순간 선명해진 paradise' 가사가 담긴 멜로디를 공개했다.

여기에 톡톡 튀는 음색으로 색다른 노래를 선보일 것을 기대하게 했다. 

'츄릅!'은 입술이 닿는 순간 온몸이 붕 뜨듯 파라다이스, 꿈의 세계에 들어간 듯한 자신만의 판타지에 빠진 소녀의 모습을 담은 곡이다. NCT DREAM,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트와이스, 있지, 레드벨벳 등 다양한 아이돌 그룹과 작업을 한 Emily Yeonseo Kim과 JINBYJIN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Hezz의 밝고 위트 있는 이미지를 더욱 풍성하게 담았다.

지난 3월 솔로 데뷔 신고식을 치른 Hezz는 '츄릅!'을 통해 색다른 모습으로 돌아와 여름 가요계를 한층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Hezz의 새 싱글 '츄릅!'은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멜로우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