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3 02:47
연예

'28일 컴백' TO1, '드럼보이' 변신…악동 매력 담긴 콘셉트 포토 공개

기사입력 2022.07.19 11:4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TO1(티오원)이 드럼보이로 변신했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19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WHY NOT??'의 'Play'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Play' 버전 콘셉트 포토 속 동건, 찬, 지수는 펑키한 감성으로 마칭밴드 콘셉트를 색다르게 소화하며 이제껏 볼 수 없던 유니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클래식한 매력의 모자와 대비되는 언밸런스 스타일링, 드럼과 북 등 다채로운 요소들이 TO1의 유쾌한 존재감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드럼 스틱을 손에 쥔 멤버들 또한 개성 넘치는 표정 연출로 흥겨운 에너지를 발휘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오는 28일 발매되는 TO1의 새 미니앨범 'WHY NOT??'은 세상을 향한 아홉 멤버의 대담한 외침과 유쾌한 물음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Drummin(드러민)'은 심장의 두근거림을 드럼 비트에 비유한 펑크 장르의 댄스곡으로 아홉 멤버의 각기 다른 악동 에너지를 만나볼 수 있다.

TO1는 앞서 공개한 'Ground'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는 다른 악동 매력으로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TO1은 이번 앨범을 통해 파격적인 변신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과감하게 쏟아부을 계획이다.

한편, TO1의 미니 3집 'WHY NOT??'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웨이크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