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22:15
연예

"♥현빈 다 잘 먹어"…'임신' 손예진, 일취월장 요리 실력 이유 있었네

기사입력 2022.07.15 20:00 / 기사수정 2022.07.15 20: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손예진의 요리 실력이 나날이 발전하는 비결은 현빈의 '다 잘 먹는' 식성 때문이었다. 

손예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음식을 직접 만들어 인증해 화제를 불러모았다.

김밥부터 화덕 피자까지 다양한 음식 사진으로 요리 실력을 뽐낸 손예진은 "안하던 요리를 많이 하는 요즘. 처음하는 요리가 그럴듯 할 때 너무 뿌듯하다"고 기뻐하기도 했다. 




손예진의 놀라운 요리 실력은 화제를 불러 모았고, 현빈에 대한 부러움으로 이어졌다. 특히 현빈은 평소 가리는 음식 없이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두루 잘 먹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았다. 




현빈은 과거 인터뷰를 통해 좋아하는 음식을 꼽는 질문에 "다 잘 먹는다"고 답하는가 하면, 군 시절에도 소탈한 식성을 자랑해 반전 매력을 드러낸 바도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현빈 먹는 모습만 봐도 손예진 배부르겠네" "손예진이 해주는데 다 맛있겠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손예진의 일취월장하는 요리 실력에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현빈, 손예진 부부는 지난 4월 결혼했으며, 손예진은 현재 임신 중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손예진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