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7 06:27
연예

김호중,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뉴 보스로 전격 합류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7.15 17:5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김호중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 김호중이 새로운 보스로 등장한다.

'한국의 파바로티'라는 별명을 지닌 김호중은 성악가의 길을 걷던 중 트로트 가수로 전향, 가요 발성과 성악 창법을 넘나드는 천상의 목소리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소집 해제 후 각종 프로그램에서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김호중은 '당나귀 귀'를 첫 복귀 예능으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묻자 "트로트 가수가 아니라 성악가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세계 3대 테너인 플라시도 도밍고와 협연을 하게 되었다는 것을 밝혀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이날 방송에서는 김호중과 살아 있는 전설 플라시도 도밍고의 협연 준비 과정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고 해 시청자들과 음악 팬들의 관심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찐’ 동생 김호중을 위해 특급 도우미를 자청한 정호영 셰프는 본업 천재 면모를 발휘하며 지원 사격에 나섰다고 해 과연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호호형제'의 케미도 궁금증을 더한다.

'트바로티' 김호중의 반가운 컴백이 예고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17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사진=KB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