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20:19
연예

블리처스, 음악적 성장 입증…'WIN-DOW'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기사입력 2022.07.15 17:4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블리처스(BLITZERS)의 새 미니 앨범 전곡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WIN-DOW)'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힛 더 베이스(Hit The Bass)'를 비롯해 수록곡 '미끄럼틀(SLIDE)', 이번 앨범과 동명의 곡 '윈-도우', '러브 이즈 뉴 그래비티(Love is New Gravity)', '하품(HAPOOM)', '그라데이션(Gradation)' 등 다채로운 6곡의 하이라이트 파트가 담겼다.

4분 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중독성 있는 비트와 감각적인 멜로디, 멤버들의 발랄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힐링을 선사했다. 

타이틀곡 '힛 더 베이스'는 힙합 장르의 노래로, 귀에 꽃히는 확실한 훅과 화려한 랩핑, 강렬한 보컬이 포인트인 곡이다. 멤버 진화, 크리스, 샤, 주한, 우주가 작사에 참여해 이전과는 또 다른 스타일로 완성도를 높였다.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가 돋보이는 '윈-도우'는 여행 중 창밖의 풍경을 보며 앞으로의 일들에 대해 기대하고 다짐하는 솔직한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지난 1월 발매한 첫 싱글 '바빈(BOBBIN)' 이후 약 6개월 만에 돌아오는 블리처스는 이번 앨범으로 한 걸음 더 다가가려 노력하는 소년다운 솔직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블리처스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