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8:29
게임

‘수라의 서’, 홍보모델 김민주 MV 리메이크 페스타 시작…누구나 참여 가능

기사입력 2022.07.11 17:26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수라의 서’에서 김민주 MV 리메이크 페스타를 진행한다.

11일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피로제로 힐링 RPG ‘수라의 서’가 홍보모델 김민주와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소재로한 ‘MV(뮤비) 리메이크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홍보모델 김민주와 함께한 게임 주제곡 뮤직비디오 15초가 공개된 후, 뮤직비디오에 대한 팬들과 게이머들의 뜨거운 과심에 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용자는 게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7월 11일부터 8월 1일까지 ‘MV 리메이크 페스타’에 참여할 수 있다. 홍보모델 김민주와 게임을 사랑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방 혹은 재창작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수라의 서’는 참여자 전원에게 한정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후 개인 SNS 공유 및 네이버 라운지에 인증하면 매일 1명을 추첨하여 5,000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총22개)도 지급한다. 특히, 8월 1일까지 누적 조회수 상위 5명에게는 홍보모델 김민주 친필 싸인 사진을 선물할 계획이다.

홍보모델 김민주와 함께 게임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는 ‘수라의 서’는 동양적인 판타지를 배경으로 캐릭터 수집과 육성, 전략 플레이를 피로감 없이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캐릭터 수집과 파밍, 육성, 전투 등 게임의 다양한 요소를 쉬운 조작과 컨트롤로 즐길 수 있는 점이 매력이며, 나만의 조합과 진영을 짜서 메인 관문, 무도장, 천기루, 논검산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미 게임이 출시된 타 국가에서는 게임성을 인정받으며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사진=시선게임즈코리아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