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9:59
연예

WSG 워너비 데뷔곡 공개…21일 콘서트 열린다 (놀면 뭐하니?)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2.07.10 07:00 / 기사수정 2022.07.10 01:43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WSG 워너비 콘서트 일정이 예고됐다.

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 워너비'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단체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시소 팀(윤은혜, 박진주, 코타, 조현아), 안테나 팀(이보람, 흰, 소연, 정지소), 콴무진 팀(나비, 쏠, 권진아, 엄지윤)이 한자리에 모였고, 유재석은 "첫 라이브가 진행된다"라며 기대를 높였다.

각 소속사 별로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고, 유재석은 "콴무진이 술자리만 11시간 가졌다더라"라며 근황에 대해 이야기했다.



나비는 "회식을 세 번 정도 했다. 팀을 결성하자마자 바로 술을 먹으러 가서 11시간"이라며 자랑했고, 권진아는 "저는 안 갔다"라며 귀띔했고, 유재석은 "왜 안 갔냐"라며 궁금해했다.

권진아는 "가기 싫어서"라며 고백했고, 하하는 "작업했다며. 회의 있다며"라며 발끈했다. 권진아는 "그때는 작업했다. 너무 기 빨린다"라며 하소연했다. 이때 권진아가 콴무진 팀 멤버들 중 유일하게 내향적인 성격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어 유재석은 "지윤이를 오랜만에 만나서 '지윤아. 잘 지냈어?'라고 했더니 지윤이가 '선배님. 저 떴어요'"라며 일화를 공개했고, 엄지윤은 자리에서 일어나 "저 떴다"라며 거들었다.



또 콴무진 팀의 데뷔곡 '보고 싶었어', 안테나 팀의 데뷔곡 '그때 그 순간 그대로', 시소 팀의 데뷔곡 '클링크 클링크(Clink Clink)'의 청음회가 됐고, 유재석은 콴무진 팀의 데뷔곡 '보고 싶었어'에 대해 "전 남친, 전 여친 소환송이다. 우리 노래가 약간 이 사랑이 이뤄지는 느낌이다"라며 설명했다.

김숙은 "그럼 우리는 사랑이 이뤄져서 신나는 느낌"이라며 맞장구쳤고, 유재석은 "('그때 그 순간 그대로'는) 20년 만에 사랑이 이뤄진 구준엽 형과 서희원 형수님 느낌이 난다고 하더라"라며 덧붙였다.

유재석은 '클링크 클링크(Clink Clink)'를 들은 후 "순간 그 생각 들었다. 미국 차트에 올라가는 거 아니냐"라며 감격했다.



특히 단체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고, 각 팀은 데뷔곡을 1절까지 라이브로 열창했다. 첫 번째로 시소 팀 차례였고, 조현아는 "2000년대 사운드 생각하시면 될 거 같다. 끝이다"라며 밝혔다.

유재석은 "켄지 씨하고 월드작곡군단이 곡 작업을 해주신 곡이다. 계절감이 느껴지는 올여름에 너무 듣기 좋은 곡이다"라며 못박았다.

두 번째로 콴무진 팀 차례였고, 나비는 "조영수 작곡가님이 써주셨고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찰떡같이 보여줄 수 있는 노래다. 가사가 구 여친이 생각나게 한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안테나 팀 차례였고, 이보람은 "2000년대 유행했던 미디엄 템포 발라드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여기서 포인트가 '사랑의 인사'라는 곡에서 이어지는 가사가 있다. 그런 것도 찾아보면서 들으시면 더 좋을 것 같다"라며 당부했다.

시소 팀, 콴무진 팀, 안테나 팀 모두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였고, 시청자들은 채팅방을 통해 적극적으로 반응하며 멤버들을 응원했다.

방송 말미에는 오는 7월 21일 오후 6시 'WSG 워너비 콘서트'가 진행된다는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