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1:26
연예

"한 입 깨물어 Sweet"…비비지, 정체성 굳힐 상큼 서머송 'LOVEADE'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2.07.06 18:00 / 기사수정 2022.07.06 17:5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비비지(VIVIZ)가 상큼한 서머송 'LOVEADE'로 정체성을 확실히 할 예정이다.

6일 비비지는 미니 2집 'Summer Vibe'(서머 바이브)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LOVEADE
'(러브 에이드)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여자친구 은하, 신비, 엄자는 지난 2월 비비지로 재데뷔했다. 데뷔 일주일 만에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연이어 Mnet 경연 프로그램 '퀸덤2'에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5개월 만에 첫 컴백하는 비비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에는 타이틀곡 'LOVEADE'를 비롯해 'SIESTA', 'Party Pop', 'Love Love Love', '#FLASHBACK', '춤'까지 6곡이 수록됐다.

앞서 진행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엄지는 "비비지를 어떤 색깔인지 확신하지 못 하는 분들에게 확신을 주는 앨범을 만들고 싶었고, 여름 계절감을 추가해서 밝은 앨범을 내게 됐다"라고 밝혔다.

타이틀곡 'LOVEADE'는 통통 튀는 비트가 매력적인 펑키한 레트로 팝 기반의 댄스곡이다. 두 사람의 사랑을 상큼한 에이드에 비유한 표현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 "I love it love it love it love it Ice loveade"가 한여름의 분위기를 물씬 자아냈다.



특히 "한 입 깨물어 Sweet 가득 고인 네 맘을 Steal / 차오르고 또 넘쳐 그 입술 사이로 쏟아내 봐", "아찔할 만큼 Freeze 얼어붙은 맘 녹일 Breathe / 뜨거워진 네 숨이 내 입술 사이로 스며져 와 / I love it 지금 이 느낌"이라는 가사로 감성을 더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해변가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세트장에서 춤을 추는 비비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은하는 발레, 엄지는 양궁, 신비는 에이드박스에서 각자 청량하고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한편, 비비지의 미니 2집 'Summer Vibe'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