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07 16:31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지아이게임즈는 앤앤지랩이 개발한 호러MMORPG '좀비 온라인'에서 공개서비스 이후 첫 번째 공식 업데이트 실시와 함께 '연지의 선물'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좀비 온라인' 업데이트에서는 각 캐릭터의 명성수치를 사용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명예상점'을 추가했으며 '명예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명성 아이템은 세트효과가 발휘 되며 상위 제한 구역 내 전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과 비슷한 수준의 가치를 가져 기존의 상점에서 판매되던 아이템보다 효과가 상당히 뛰어나다. 아이템 종류로는 방어에 특화된 명성 세트와 공격에 특화 된 용맹 세트로 구분 된다.
또한, PVP시스템을 보다 강화해 1대1 대결 승부 시 개인의 명성치와 아이템을 승리상품으로 등록해 승리한 유저는 즉시 해당상품을 획득할 수 있으며 패배한 유저는 등록 상품을 모두 잃게 되는 등 전투 시스템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총 3주간 진행되는 '연지의 선물' 특별이벤트는 각 진영별 실외 구역에 있는 '좀비헌터 서연지' NPC에게 경품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좀비헌터로 변신한 서연지의 모습이 담긴 '좀비 온라인' 포스터를 증정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