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07 16:09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씨알스페이스가 개발하고 NHN 한게임과 공동 서비스하는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세븐소울즈 온라인이 서비스 오픈 1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2일부로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는 세븐소울즈에서는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1주년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4월 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유저들이 손쉬운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우선 최고렙 아이템을 경험하고, 획득도 가능한 '나는 +10강이다 이벤트에서는 오는 14일까지 1차적으로 +10강 무기와 +5강 장비를 지급하고, 14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에서 +3강 무기와 +3강 장비 등 각 레벨에 맞는 영웅, 특수 무구를 지급한다.
특히 2차 이벤트까지 진행하면서 +9강 무기 및 +5강 장비 이상 강화에 성공한 유저에게는 아이템을 증정하게 되어 눈길을 끈다.
두 번째 '세소 모델을 내 손으로' 이벤트는 세븐소울즈의 홍보모델을 유저들이 직접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할 수 있다. 여자모델 3명과 남자 모델 2명 중 성별 관계없이 2명을 뽑아 세븐소울즈 홍보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며, 5월 중에는 투표에 참여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홍보모델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 만남의 기회도 제공한다.
세 번째 '7&Souls을 모아라'에서는 몬스터 사냥 시에 추가적으로 '7'과 'souls'라는 아이템이 드랍되며 이 아이템들을 큐브에 넣고 조합하면 '선물상자'가 주어져서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받을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