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2:02
연예

김종민 열애설 공개…신지가 처음 폭로해 찐 당황

기사입력 2022.07.04 09:26 / 기사수정 2022.07.04 10:16

이이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코요태 김종민, 신지의 과거 연애사가 폭로됐다.

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김종민, 신지의 연애사가 밝혀진 장면이 전파를 탔다.



또 김종민은 신지에 대해 "옛날에 한창 마실 때는 술이 안 깨더라. 메인 보컬이 (컨디션이) 안 돌아오면 쉬어야 될 거 아니냐. 그래서 한 번 '코요태 해체하자'라고 했다"라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신지는 "코요태 자기가 만든 것도 아니면서 자기가 자꾸 해체하재. 싫은 건 알겠는데 '코요태 오빠가 만든 거 아닌데 왜 오빠가 자꾸 해체하자고 그래? 원년 멤버는 난데?'라고 했다"라며 거들었고, 김종민은 "할 말이 없더라"라며 털어놨다.



신지는 "종민 오빠는 자기 여자친구 다 숨긴다. 한 번도 못 본다. 근데 다 걸린다"라며 놀렸고, 김종민은 "나만 그럴 거 같냐. 나는 얘가 통화하는데 아기인 줄 알았다. '여보떼용?'이라더라. 존댓말 하고"라며 응수했다.

결국 신지는 "종민 오빠는 모르고 있다. 처음 이야기하는 거다. 여자친구가 집에 먼저 가 있었던 거다. 리모컨이 어디 있는지 물어본 거다"라며 폭로했다.



김종민은 "얘 미쳤나 보다"라며 깜짝 놀랐고, 신지는 "내가 다 들었다. 여태까지 이야기한 적이 없다. (이런 게) 백만 가지다. 하지만 다 담고 있는 거다. 이럴 때 한 번씩 터트리려고"라며 자랑했다. 김종민은 "'아직도 다 모르게 잘 사귀었다' 했는데"라며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S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