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49
연예

서예지, 박병은·유선 집안 장례식 참석…전국환 맞대면 (이브)

기사입력 2022.06.30 13:1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이브’ 서예지가 장례식에 참석했다.

tvN 수목드라마 ‘이브’는 13년의 설계, 인생을 걸고 펼치는 한 여자의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격정멜로 복수극이다.

지난 회차에서 이라엘(서예지 분)은 자신의 모친 김진숙(김정영)을 한소라(유선)가 살해했음을 확신한 뒤 그녀의 삶을 무너뜨리고자 했다. 이후 라엘은 소라에게 강윤겸(박병은)의 불륜 상대가 자신임을 밝히며 본색을 드러냈고, 소라는 충격을 금치 못했다.

이에 소라는 라엘을 향해 윤겸과의 굳건한 애정을 과시하는 한편, 라엘의 유치원 퇴출을 선언하며 분노를 표출했다. 하지만 라엘은 소라의 압박에 굴하지 않고 그녀의 인생을 파멸시키겠다고 선전포고 해 긴장감을 치솟게 만들었다. 이에 본격적으로 시작된 라엘과 소라의 맞대결에 관심이 쏠린 상황이다.



이 가운데 30일 ‘이브’ 측이 공개한 스틸 속 라엘은 윤겸-소라 부부의 집안 장례식에 참석해 눈길을 끈다. 라엘은 두 눈을 반짝이며 사뭇 의미심장한 미소를 띄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윤겸은 라엘에게 시선을 빼앗긴 한편, 소라는 애써 분노를 삭이는 모습으로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스틸 속 라엘은 소라의 부친 한판로(전국환)와 마주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를 본 소라는 라엘의 팔을 다급히 붙잡고 있는데, 그런 그녀의 표정에 초조한 기색이 역력해 보인다. 이에 라엘이 한판로에게 윤겸과의 불륜을 밝히려는 것인지 ‘이브’ 본 방송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이브’ 제작진은 “30일 라엘이 소라의 인생을 처절하게 무너뜨리기 위해 그녀의 주변을 맴돌며 피를 말리는 복수 행보를 시작한다. 잔혹한 복수를 꿈꾸는 라엘과 분노로 타오르는 소라의 맞대결이 손에 땀을 쥐게 만들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브'는 30일 오후 10시 30분에 10회가 방송된다.

사진=tvN ‘이브’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