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3 00:47

오정연, 김태희와 20년 전 인증샷…서울대 대표 비주얼

기사입력 2022.06.29 11:4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방송인 오정연이 김태희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지난 28일 오정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포츠가 매개가 되다보니 유독 건강하고 맑았던 동기들, 선후배들과 깊고 다채로운 추억도 많이 쌓을 수 있었고, 역사적인 2002년 한일월드컵을 열정만렙 대학생일 때 경험한 것 또한 어마어마한 사건이자 기쁨의 기억으로 남아있다"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당시 집 규율이 엄격해서 스쿠터나 바이크는 상상도 못해보고, 통금시간이 밤 10시라 여행도 한 번 못가보고, 서비스직 알바도 못해본 아쉬움은 내 깊은 무의식 속에 고스란히 남아있었나보다"라며 "30대 중반부터 그간 못해본 거 다 실천해보며 사는 나를 발견...!"이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울대학교 재학시절 동기와 선후배들과 함께한 오정연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스키부 활동 당시 김태희와 함께한 사진도 담겨 있는데, 20년 전이라고는 믿기 힘든 김태희의 미모가 시선을 모은다.

한편, 1983년생으로 만 39세인 오정연은 KBS 32기 아나운서 출신으로, 2015년부터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예능 프로그램 '기어갓'에 출연 중이다.

사진= 오정연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