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10 14:32
연예

에이핑크 초롱·보미 '초봄', 싱글 1집 'Copycat' 트랙리스트…화려한 프로듀서진

기사입력 2022.06.27 08:30 / 기사수정 2022.06.27 08:3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Apink) 첫 유닛 초봄(CHOBOM)의 데뷔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6일 오후 11시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초봄(초롱보미)의 첫 번째 싱글앨범 'Copycat(카피캣)'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Copycat'은 흉내내고 따라하는 사람을 뜻하는 단어로, 초봄은 귀여우면서도 짓궂은 흉내쟁이로 변신해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발랄하면서도 앙큼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NCT DREAM, 트와이스 등과 작업한 Jurek Reunamaki, GG Ramirez 등 유명 글로벌 프로듀서가 작곡에 참여했으며, 작사에는 스타 작사가 조윤경이 참여한 것으로 밝혀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외에도 'Oscar', 'Feel Something'까지 신보에는 총 3곡이 수록됐으며, 'Oscar'는 적재, 이달의 소녀 등과 작업한 GDLO(Monotree)와 떠오르는 신예 YELO(옐로), 'Feel Something'에는 히트곡 제조기 라이언전이 참여하는 등 화려한 프로듀서진 라인업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에이핑크 초봄의 유닛 첫 싱글앨범이 어떤 모습으로 베일을 벗게 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에이핑크 초봄은 지난 20일부터 공식 로고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스터, 스케줄러 이미지 등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첫 유닛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후 콘셉트 포토, 무드 필름,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킬 계획이다.

박초롱과 윤보미가 속한 그룹 에이핑크는 올해 11주년을 맞은 K팝 대표 걸그룹으로 'Mr.Chu', 'NoNoNo', 'Dumhdurum(덤더럼)'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활동하고 있다. 

올 초 데뷔 10주년 스페셜 앨범 'HORN(혼)'을 발표하고 자체 최고 초동 기록 경신,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하는 등 여전히 강력한 저력을 과시한 에이핑크는 올 여름 데뷔 11년만의 첫 유닛 '초봄' 출격을 확정해 많은 K팝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에이핑크 첫 유닛 초봄의 첫 싱글앨범 'Copycat'은 오는 7월 1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IST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