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7:54
연예

소지섭X이경영, 드디어 만났다…스태프도 숨죽인 '팽팽' 신경전(닥터로이어)

기사입력 2022.06.24 15:05 / 기사수정 2022.06.24 15:05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닥터로이어’ 소지섭과 이경영이 드디어 마주했다.

24일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 7회에서는 한이한(소지섭 분)이 복수 대상 구진기(이경영 분)와 마주한다. 구진기는 5년 전 수술 조작을 통해 한이한의 의사로서 명예도, 사랑하는 연인도, 행복한 미래도 모두 앗아갔다.

한이한이 5년 만에 의료 소송 전문 변호사가 되어 돌아온 후에도, 아직까지 구진기와 직접적으로 마주한 적은 없었다. 한이한이 반석병원과의 의료 소송에 모습을 드러낸 후 구진기에게 선전포고를 한 바 있으나 전화 통화를 통해서였다.

공개된 사진 속 한이한과 구진기는 마주선 채 서로를 응시하고 있다. 상대를 주시하는 둘의 눈빛에서는 금방이라도 스파크가 튈 것처럼 강력한 감정 폭풍이 느껴진다. 한이한과 구진기가 과연 어떻게 마주하게 된 것인지, 아슬아슬 일촉즉발의 상황 속에서 두 사람은 어떤 행동을 할 것인지, 이를 그릴 소지섭, 이경영 두 배우의 연기에 기대가 모인다.

이와 관련 ‘닥터로이어’ 제작진은 “24일 방송되는 7회에서 한이한과 구진기가 마주한다. 서로의 얼굴을 확인한 두 사람 사이에서 팽팽한 긴장감이 흐른다. 소지섭, 이경영 두 배우는 자타공인 최고의 배우인 만큼 한 치의 흔들림 없는 연기와 막강한 에너지로 해당 장면을 소화했다. 현장 스태프들도 숨죽였던 장면이다. 시청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로이어’ 7회는 24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몽작소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