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9:01
연예

조현영, 딘딘이 꼬신 이유 있네…미니 원피스 자태 '감탄'

기사입력 2022.06.22 11:45 / 기사수정 2022.06.22 11:45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조현영이 매력적인 사진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1일 조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프사진맛집 누르기만 하면 인생사진 get"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셀프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조현영은 하늘색의 민소매 미니 원피스를 착용한 채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군살 하나 없는 조현영의 어깨 라인과 글래머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현영은 단발의 헤어스타일로 깜찍한 매력을 선보였다. 검정 카디건과 검정 토끼귀 머리띠까지 착용한 조현영은 다양한 포즈로 시선을 모았다. 슬리퍼로도 늘씬한 각선미를 선보인 조현영의 사진이 감탄을 절로 불러일으켰다.


조현영은 하늘색의 미니 원피스뿐만 아니라 흰색의 민소매 원피스 자태도 함께 공개했다. 긴 각선미를 자랑하는 포즈로 사진을 찍은 조현영은 매력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조현영의 미모에 감탄하며 "이러니 딘딘이 고백을 하지", "딘딘이 꼬신 데 이유 있을 듯"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조현영이 딘딘과 함께 MC를 맡은 채널S, K-SAR '나대지마 심장아'는 오는 7월 15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조현영 인스타그램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