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05:02
연예

이호철·현봉식, 결국 공연 포기 선언 (악카펠라)

기사입력 2022.06.16 17:0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악카펠라’ 이호철, 현봉식 등 멤버들이 ‘키즈카페’ 공연 2시간을 앞두고 공연 포기 선언(?)을 했다. 완전체 데뷔 무대에 오르기 전 긴급 ‘벼락치기’에 나선 모습과 에이스인 새 멤버 최영우-던밀스의 뜻밖의 배신(?)에 초토화된 현장도 공개됐다.
 
16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악카펠라’가  첫 데뷔 무대인 ‘키즈카페’ 공연을 앞둔 멤버들의 벼락치기 연습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악카펠라’ 완전체의 첫 데뷔 무대가 ‘키즈카페’에서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공연을 단 2시간 앞두고 믿을 수 없는 현실에 충격에 빠진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현봉식은 멤버들이 오기 전 스승 메이트리와  1 대 1 아카펠라 과외를 받는 열정을 보였다. ‘반전 미성’의 소유자로 알려진 현봉식이 과연 어떤 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멤버들은 단체 연습 외에도 본업 현장에서도 아카펠라 악보를 놓치지 않았다. ‘키즈카페’에서 처음으로 맞춰보는 완전체의 아카펠라 하모니에 관심이 집중된다. 그러나 시작과 함께  와르르 무너지는 음정과 박자로 현장은 위기 상황에 봉착했다.
 
리더 오대환은 “큰일 났다”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고, 이중옥은 “갈래”라며 급기야 공연 포기 선언(?)했다. 여기에 에이스로 영입한 새 멤버 최영우와 던밀스가 뜻밖의 배신(?)을 하는 상황이 벌어져 대기실 현장은 초토화가 됐다. 

믿었던 에이스들의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실력 ‘하향 평준화’라는 위기에 놓인 멤버들이 무사히 공연 준비를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배우 김준배, 오대환, 이중옥, 현봉식, 이호철, 최영우, 던밀스와 매니저 정형돈, 데프콘의 70일 간의 도전을 담은 ‘악카펠라’는 16일 오후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