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2:27
연예

B1A4 신우, 신입 공무원 됐다…'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출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6.16 09:2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B1A4 신우가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출연을 확정지었다.

16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신우가 오는 17일 방송되는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의 세 번째 작품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단막극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는 코로나19로 자가격리 된 남자가 지급 마감 기한이 하루도 채 남지 않은 복권 1등 당첨 사실을 알게 되면서 인생 최대의 행운을 잡기 위해 탈출을 감행하는 휴먼 코미디 작품이다.

신우는 5년의 긴 수험생활 끝에 합격한 구청 신입 공무원 김현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합격의 기쁨도 잠시, 코로나19로 선별 진료소에 발령받아 야근을 밥 먹듯이 하면서 생기도 친절도 잃었지만 책임감만은 투철한 인물이다.

특히 현우가 관리하던 자가격리자 재훈(김도윤 분)이 탈출하면서 공무원 생활의 위기를 맞게 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직장인들의 애환을 고스란히 담아낸 캐릭터인 만큼,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신우의 열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서 신우는 SBS 드라마 '미스마:복수의 여신'으로 첫 정극에 도전하며 신선한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군 제대 이후 첫 뮤지컬 복귀작 ‘광주’에서 주연으로 활약했고, '체스', '삼총사', '햄릿'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외에도 꾸준히 자작곡을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신우가 출연하는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는 오는 17일 밤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