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3 22:09
연예

이수영, 13년만 컴백…오랜만 활동에 '눈물' (유명가수전)

기사입력 2022.06.02 15:15 / 기사수정 2022.06.02 15:15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유명가수전'에 레전드 가수 이수영과 아이비가 출격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7회에서는 대한민국을 열광시켰던 이수영과 아이비가 촉촉한 발라드부터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아이비와 이수영은 각자의 히트곡을 부르며 스튜디오에 등장한다. 특히 이수영은 13년 만에 정규 10집으로 컴백한 이후 선 무대였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고. 오랜만의 활동 소감을 밝히며 눈시울을 적시는 이수영을 보며 다른 출연자들의 눈가 역시 촉촉해졌다 한다.

그런가 하면 유명가수를 향한 TOP6와 출연자들의 팬심이 폭발했다는 후문이다. 안다은은 상대팀인 아이비를 향해 폭풍 감탄을 쏟아낸다. 더불어 MC 규현은 이수영의 대표곡인 ‘Grace’ 속 이기찬의 코러스를 완벽하게 따라하며 '찐 팬'만이 할 수 있는 진기명기(?)로 폭소를 안긴다.

이러한 팬들의 기대에 화답하듯 이수영과 아이비 역시 등장곡 뿐만 아니라 수많은 유명곡을 메들리로 들려주며 '귀호강' 무대를 선사한다. 감성을 자극하는 이수영표 발라드부터 장르를 넘나드는 아이비의 다이나믹한 무대가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무엇보다 엄청난 카리스마로 팬들을 사로잡았던 아이비의 ‘마귀춤’ 특별 강연도 열린다. 공식 안무 복사기 이주혁부터 앙칼진 매력을 가진 배인혁표 마귀춤이 웃음을 자아낸 가운데 상대팀 유명가수 이수영마저 과감히 ‘마귀춤’에 도전장을 내민다. 자타공인 댄싱머신으로 특유의 예능감을 뽐내왔던 이수영이 과연 어떤 춤사위를 보여줄지 호기심이 모인다.

이수영, 아이비의 추억 소환 무대는 오는 3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