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5 21:31
연예

김우빈, ♥한지민 언니 정은혜에 '다정 눈빛'…마음 얻을까 (우리들의 블루스)

기사입력 2022.05.28 13:34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우리들의 블루스’ 김우빈이 한지민의 언니 정은혜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한다.

28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15회에서는 “잘 봐. 내가 누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라는 비장한 사랑 고백으로 이영옥(한지민 분)을 울린 박정준(김우빈)의 직진 행보가 이어진다. 장애를 가진 언니 때문에 자신을 밀어내는 이영옥의 옆에서 박정준은 흔들림 없는 사랑을 증명할 예정.

지난 방송에서 박정준은 이영옥에게 다운증후군 쌍둥이 언니 이영희(정은혜)를 소개받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차갑게 변한 이영옥에게 박정준은 솔직하고 진실되게 다가갔다. 언니를 어떻게 대해야 할지 어디에서도 배우지 못했다며 사과를 하고, 변함없는 사랑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이영옥에게 상처를 줬던 과거 남자들과 다를 것이라고 선언했다. 단단한 박정준의 눈빛이 앞으로 보여줄 그의 사랑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이 공개한 ‘우리들의 블루스’ 15회 스틸컷에는 박정준이 이영옥의 언니 이영희와 함께 있는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앞서 이영희는 자신을 보며 놀라는 반응을 보인 박정준의 첫인상을 안 좋게 평가한 바. 박정준은 이러한 이영희와 친해지기 위해 만사 제쳐두고 최선을 다한다.

스틸컷 속 박정준과 이영희는 이영옥 없이 외출을 한 모습이다. 이영희는 뾰로통한 표정으로 뜨개질을 하고 있고, 박정준은 그런 이영희를 다정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감정이 투영된 눈빛은 보는 사람까지 따뜻하게 만든다. 또 버스 안까지 이영희를 초대한 박정준의 모습도 눈에 띈다. 맥주를 함께 마시며 조금은 가까워진 듯한 모습으로, 과연 두 사람은 어떤 대화를 나누는 것인지 궁금해진다.

제작진은 “영희와 시간을 보내며 영희를 더 잘 알게 되는 정준의 모습이 그려진다. 정준이 어떻게 영희의 마음을 열고 들어가게 되는지 지켜봐달라”며, “바다 남자 정준은 모든 것을 품는 바다 같은 사랑법을 보여준다. 영옥을 사랑하고 영희를 생각하는 정준의 따뜻하고 섬세한 마음이 커다란 감동을 가져올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우리들의 블루스’ 15회 ‘영옥과 정준, 그리고 영희2’ 에피소드는 28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 tvN ‘우리들의 블루스’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