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25 14:1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딘딘, 오대환에 "싸움 좀 하세요?" 도발→"배운 건 없지만…" (백패커)

기사입력 2022.05.26 21:04 / 기사수정 2022.05.26 21:07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백팩커' 딘딘이 오대환, 안보현 앞에서 재롱을 부렸다.

26일 첫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백패커'에서는 창단식이 그려졌다.

최근까지 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을 촬영한 배우 안보현은 "매일 군복입고 출퇴근을 했다"면서 "오랜만에 청바지 입으니까 무슨 일이냐고 묻더라"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딘딘과 배우 오대환이 등장했다. 초면인 이들은 어색하게 인사했다. 오대환은 "물컵 조자 어색하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진이 오대환에게 "칼질 진짜 잘하시던데"라고 물었다. 오대환은 "취사병 출신이라 그렇다"고 대답했다.

딘딘은 분위기를 풀기 위해 안보현에게 "복싱하셨죠?"라고 말을 걸었다. 이어 그는 "저도 좀 친다"면서 동작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딘딘은 오대환에게 "선배님도 싸움 좀 하시냐"고 농담을 했다. 이에 오대환은 "배운 건 없지만 뭘 해도 딘딘 씨는 이길 것 같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딘딘은 발끈하며 "다들 저를 만만하게 보시다가 울면서 집에 간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 = tvN 방송화면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