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4 03:49
연예

이연희, 예비신부 됐다…♥이진욱 프러포즈 수락+결혼 준비 (결혼백서)

기사입력 2022.05.24 07:42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이연희가 예비 신부로 변신했다. 

배우 이연희는 지난 23일 첫 공개된 카카오TV ‘결혼백서’를 통해 성공적인 첫 출발을 시작했다. ‘결혼백서’는 동화 속 해피엔딩처럼 고생 끝 행복 시작일 것만 같았던 30대 커플의 결혼 준비 과정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공감 현실 로맨스.

23일 방송분에서는 준형(이진욱 분)과 결혼을 생각한다는 말에 쏟아지는 세속적인 조언들이 신경 쓰여 속앓이 하는 나은(이연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결혼 얘기만 나왔다 하면 의도적으로 피하는 준형의 태도는 나은을 '멘붕'으로 빠뜨린다. 하지만 결국 이 모든 것들이 준형의 서프라이즈 프러포즈였다는 걸 알게 된 나은은 함박웃음을 지으며 프러포즈를 수락, 2년 연애의 해피엔딩을 맞이했다.

이연희는 똑 부러지고 야무진 예비 신부 김나은으로 완벽 변신, 첫 등장부터 러블리한 비주얼로 ‘로코 여신’의 면모를 여과 없이 보여주며 단숨에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뿐만 아니라 프로포즈 과정까지 벌어지는 좌충우돌 상황 속에서 속앓이 하는 나은의 모습은 예비신부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준형과 같은 마음이길 바라면서도 혹시나 아닐까 전전긍긍하며 속앓이 하는 장면에서는,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감정 변화를 밀도 있게 그려 공감지수를 높였다. 

‘결혼백서’는 오는 23일부터 매주 월, 화, 수요일 오후 7시 공개된다.

사진=VAST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