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09:17
연예

"창피해"…고개 떨군 준우, 아빠 임창정도 아쉬움 '가득' (공치리)[종합]

기사입력 2022.05.21 22:50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공치리' 임준우가 아쉬움에 고개를 떨궜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072) 시즌 3'(이하 '공치리')에 임창정의 첫째 아들 임준우가 출연했다.

프로 선수 준비중인 임준우는 "비거리는 260~280m 정도 나간다"며 "버디, 이글을 할 수 있을 거 같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라베를 묻자 그는 "시합 기준 72타, 비공식 기록은 71타"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임창정은 "저희 아들은 선수를 하려는 애라 이기는 연습을 해야한다. 승리의 기쁨을 맛보게 해주려 한다. 무조건 이기겠다"고 승리욕을 불태웠다.

임준우는 "죽을 거 같다"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임창정은 "프로 선수도 여기 나와서 벌벌 떤다"며 아들을 격려했다. 그는 "아들이 시합에 나가서 라베를 세우는 스타일이다. 60명이 나왔는데 5등을 했다"며 팔불출 면모를 드러냈다. 

임준우가 첫 티샷을 선보였다. 그는 엄청난 타구 스피드를 보였으나 해저드로 공을 보내는 실수를 했다. 이내 그는 나이스 퍼트에 성공해 큰 박수를 받았다. 유현주 프로도 "잘했다"며 그를 칭찬했다. 1라운드를 마친 임준우는 "섰는데 앞이 안 보이더라"며 아쉬워했다. 

2라운드에서 임준우는 파워풀한 티샷을 보여줬다. 낮게 깔린 공은 좌측으로 향했지만 다시 안쪽으로 들어와 계속 굴렀다. 비거리 220m 좌측 러프에 성공한 그를 보고 이승기는 "세 번 튕겨서 올라갔다. 진짜 세게 쳤다"며 신기해했다. 1, 2라운드 모두 임준우가 속한 '임발라팸'이 우승을 차지했다.

승기를 잡았던 '임발라팸'이 상대팀 '주얼리팸'과 비기기 시작했다.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준 임준우는 "창피하다"며 고개를 떨궜다. 임창정은 "만회하려면 연습 열심히 해야겠다"고 말했다.

'임발라팸'이 최종 우승을 했다. 그러나 임창정은 "준우가 더 잘했으면 싶었다"며 "구력이 중요하다는 걸 다시 한 번 깨달았다. 더 열심히 연습했으면 좋겠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